본문 바로가기
  • J&J
    2023.06.10
# 우리의 일기

매일경제 신문 구독 시작! 100일 챌린지 도전! (집 앞 배송 확인必)

by Reason-j 생활정보 2023. 7. 31.

매일경제 신문 구독 시작! 100일 챌린지 도전! (집 앞 배송 확인必)


잘 알지 못하는 경제 공부를 시작하며, 도전을 다짐했던
종이 신문 구독을 오늘에서야 신청했다.

어른들이나 읽는거라고 생각했던 커다란 종이 신문이었는데..
어느덧 어른이 된 나는 왜 읽고 있지 않았는지..
최근에서야 의문이 생기고 해결하려 마음을 다잡길 잘했다.

너무 늦은건 아닌지 조바심도 들긴 하지만,
용돈 모아모아 구독을 신청하게 된 오늘 나 자신 칭찬해!

매일경제 신문 구독료는 월 20,000원으로
매달 20일 자동납부를 통해 손쉽게 구독할 수 있다!

앞으로 100일 동안 매일 경제 신문을 꾸준히 읽어보려 한다.
관련 콘텐츠에 관심을 갖게 해주신 '크리스탈'님께 무한한 감사를..!!


매일경제 신문 구독 신청 방법


1. 매일경제 메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과 로그인 후에 오른쪽 상단에 [마이페이지] 를 클릭한다.


2. 왼쪽 하단에 [신문구독신청]을 클릭하면 구독 신청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온다.


3. 구독신청 페이지에서 개인정보수집 동의 후 스크롤을 내리고 계좌/신용카드 자동이체 바로가기.
(종이신문과 e신문 동시 구독을 원할 경우 오른쪽에 결합상품 자동이체 신청으로 결제해야한다.)


4. 자동이체 신청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신청자 정보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른다.


5. 결제할 카드번호 입력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결제 완료 표시가 뜬다.


6. 3번을 다시 한번 반복 후 →[신용카드 구독 리스트]를 누르면, 구독 정보 확인 가능!


신문 구독 신청 시, 집 앞 배송인지 vs 우편함 배송인지 꼭 확인하기! 必


신문 구독 신청 전 꼭 내 집 주소가 "신문 배달 시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지 확인"해야한다.

핵 귀차니즘러인 나에게 아파트 1층까지 내려가서 아침마다 신문을 가지러 가야한다면?
분명 한달도 안되서 구독 취소를 할게 뻔했기에, 이 부분을 필수로 확인했다.

1. 매일경제 신문 구독 문의처(02-2000-2000)에 전화를 한다.
2. 신문 구독 시 배송 관련 문의차 전화드렸다고 설명하고 주소지를 말씀드린다.
3. 상담사님께서 해당 구역의 신문지사 번호를 알려주신다.
4.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어 배송지 문앞 배송인지 우편함 배송여부를 물어본다.
5. 주소지를 알려드리면 가능여부를 답변해주시고 신청 요청을 하면 완료된다.

많은 분들이 신문 구독 시 대문 앞 배송이 안되어 불편함으로 구독 취소를 하신다고 한다..!!
나처럼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에게는 꼭 이 부분을 확인하고 구독신청 하시길 바란다.